[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글로벌 멀티 슈즈 브랜드 유통그룹 '윙스풋(대표 황성웅)'이 토탈 패션 브랜드 ‘마르코 폴라’와 이탈리아 브랜드 ‘아드노(ADNO)’를 각각 런칭한다.
코스닥 상장 후 첫 번째 런칭 브랜드인 ‘마르코 폴라’는 MBTI- ESFP 성향의 캐릭터 ‘마르코 폴라’를 통해 디지털에 익숙하지만, 아날로그 감성과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를 위해 출시된다.
마르코 폴라는 20~30대 타깃의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캐릭터 의류와 슈즈, 가방, 모자 등 토탈 스타일을 선보인다.
-----
‘마르코 폴라(MARCO POLAR)’는 ‘무신사’, ‘ 더블유컨셉’, ‘위즈위드’등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며 ‘아드노(ADNO)’는 국내 백화점 런칭을 준비중이다.
-----
source
http://www.apparelnews.co.kr/news/news_view/?idx=205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