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스풋, ‘아드노’ ‘마르코폴라’ 2개 브랜드 론칭 PRESS - MARCO POLAR

PRESS

뒤로가기
제목

윙스풋, ‘아드노’ ‘마르코폴라’ 2개 브랜드 론칭

작성자 MARCO POLAR

작성일 2023.05.02

조회 7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글로벌 멀티 슈즈 브랜드 유통기업인 윙스풋(대표 황성웅)이 토털 패션 브랜드 ‘마르코폴라’와 이탈리아 브랜드 ‘아드노(ADNO)’ 2개를 동시에 론칭한다. 윙스풋은 지난 10월 국내 신발 유통브랜드로는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곳이다. 멀티 편집 플렛폼인 ‘와이컨셉(YCONCEPT)’을 통해 자체 유통 채널 확보는 물론 현대. 롯데. 신세계 백화점 내 약 5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뿐 아니라 무신사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 홀세일, 홈쇼핑은 물론 해외 수출 사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코스닥 상장 후 첫 번째 론칭 브랜드인 마르코폴라는 MBTI- ESFP 성향의 캐릭터 ‘마르코 폴라(MARCO POLAR)’를 통해 디지털에 익숙하지만, 아날로그 감성과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를 위해 출시된다.


마르코 폴라는 20~30대 타깃의 영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캐릭터 의류와 슈즈, 가방, 모자 등 토털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달(4월) 론칭하는 마르코폴라는 동방견문록의 ‘마르코 폴로’의 환생으로 모험과 세계 어린이를 사랑하는 캐릭터로 화려한 론칭 이벤트가 아닌, ‘한국컴패션’ 을 통해 기후 변화로 어려워진 어린이를 돕는 캠페인을 펼치는 등 그 행보가 남다르다.  

-----

source

http://www.fashionbiz.co.kr/TN/?cate=2&recom=2&idx=199893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마르코폴라2.jpg

비밀번호
MODIFY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